(주)JSK UWANingbo Tongyong Plastic Machinery Manufacturing Co., Ltd.

Joint Solution Korea for Plastic Injection Molding & Technologies

공지사항 & 보도자료

보도자료 기업탐방 [플라스틱기계산업 2015. 3월]

본문

* JSK가 플라스틱기계산업 2015년 3월호에 소개되었습니다. 

 

 

 

검증된 사출성형기로 국내시장 공략하는 (주)JSK UWA

내구성, 친환경성, 사출성형 능력까지 갖춘 JS시리즈정대상 기자입력 : 2015-03-04 16:33:51

제목 없음.png 

 

 

(주)JSK UWA가 선보이는 JS시리즈

1985년 설립된 ‘중국 통용용화사출성형기제조유한공사(이하 용화)’는 전동식사출성형기와 하이브리드사출성형기를 전문적으로 제조해오며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동사는 유명한 일본 JSW사의 전동식사출성형기를 O.E.M. 방식으로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차별화되는 기술력과 관리 시스템은 국내외의 여러 유저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600여 명에 달하는 임직원들과 더불어 10만평방미터 규모의 공장에서 현대화된 가공중심의 선진시설을 도입한 용화는 ISO9001:2008 품질 체계인증을 받음으로써 제품의 품질에 대한 안정성을 확보했다.

 

현재 용화가 개발한 각종 사출성형기 라인업은 중국 전역의 제조업체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나아가 미국, 유럽, 호주, 러시아, 동남아 등지에 수출되고 있다.

또한 기술혁신과 시장수요를 긴밀히 결합해 연구개발한 고품질, 고효율의 사출성형기로 중국 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수차례 절강성 과학기술진보상을 수여받음과 동시에 절강성 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주)JSK UWA(이하 JSK)는 이러한 용화의 사출성형기 기술력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동사가 소개하고 있는 하이브리 사출성형기 JS시리즈는 용화에서 다년간 제조하며 널리 판매했고, 특히 일본 유명 기업의 전동식 사출성형기를 베이스로 국내 사출환경에 적합하게 개선시킨 모델이다. 형체, 사출 및 전체 랙에 대한 부단한 연구개발과 창의적 설계가 적용된 JS시리즈는 전체 성능과 기계의 설계함수, 외관, 구조 등 모든 부분에서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다방면의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고성능 서보 시스템으로 진보된 성능 구현

JS시리즈는 고성능 서보 고속 전력 제어 시스템을 장착해 시장이 요구하는 에너지 절약 트렌드를 선도하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서보 시스템을 도입한 JS시리즈는 로터리엔코더 및 압력센서를 장착해 유량과 압력에 대해 각각 피드백하고, 고성능 동기 서보 모터 속도와 토크를 반영해 상응하는 유량과 압력 조정이 가능하다.

 

압력유량에 대해 정확한 Closed-Loop 제어를 진행해 서보모터가 사출기에 대한 에너지 절감을 실현함에 있어 최고의 성능과 자동조정을 실현했다. 정밀한 속도와 압력제어를 구현했다. 특히 형체, 사출, 전체 시스템 Closed-Loop 제어조건은 응답 속도를 대폭 향상시켜 압력오차가 10㎏을 초과하지 않는다.

 

또한 더욱 개선된 반복정밀도와 빨라진 응답속도로 기존대비 20~80%가량 전력소모를 줄이고 두꺼운 고정밀도의 제품에 대한 사출 품질은 더욱 향상되었으며, 경제적 효과 역시 뛰어나다.

 

한편 새롭게 개발된 유압 구성요소를 채용함으로써 유체동작이 빠르고 부드러워 소음이 적고 성형 주기 단축으로 인한 생산성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동력시스템의 오버플로 열이 없고 오일온도가 낮아 유압오일 냉각수를 절약할 수 있고, 안정적인 동작 수행이 가능하다.

 

신뢰성 높은 제어시스템

JS시리즈에서 또 하나 주목해야 될 점은 신뢰할 수 있는 제어시스템이다. 더욱 탁월한 조작성능과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기계의 감도와 안정성을 향상시켰으며 온라인 측정 기능 및 중앙 연력 관리, 풍부한 SPC 품질관리인터페이스 등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또한 5포인트 TOGGLE 설계 전용 소프트웨어, 고강성 최적화 BOX-TYPE 고속컴퓨터 처리기의 운동 제어모듈은 종전의 링크장치보다 더욱 넓고 강력하게 보강된 링크장치를 구현해 형개폐의 안정된 동작과 보다 강력하고 부드러운 형체결력을 발휘해 사용 수명을 보장한다.

 

아울러 넓은 사출속도의 조정범위 사출 및 가소과정의 저마찰력 설계, 독특한 제어원리는 다양한 사출 요구를 만족시키고, 고품질 전기제품, 하드웨어회로를 채택해 내성능력이 더욱 강해 신뢰성을 더했으며, 운전 시 필요한 모든 전원 및 기능들을 제어할 수 있으면서도 스위치의 접촉 구조를 획기적으로 보완해 수명을 대폭 연장했다. 더불어 제어 밸브 역시 세계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채용함으로써 각종 동작에 대해 정확한 제어가 가능한 하이브리드형 사출성형기이다.

 

제목 없음.png 

 

세계적인 기술력 집약된 JS시리즈

이미 전 세계에서 검증되고 있는 용화의 기술력이 적용된 사출성형기 JS시리즈인 만큼, 국내 시장이 이를 선보이는 JSK의 포부 역시 다부지다.

특히 국내 유수 사출성형기 메이커를 비롯해 다수의 해외 메이커들이 국내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더욱 JS시리즈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여겨볼 점은 일본 JSW 설계 방식의 프레임을 도입해 내구성을 더한 점이다. JSW 방식을 채용하면서도 보다 넓고 강력하게 보강된 프레임은 견고한 디자인으로 높은 하중의 형체 무게를 분산시켜 변형 없는 구조로 내구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안정된 동작과 강력한 형체결력을 발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JSW의 고급도료와 제작방식을 사용함으로써 충격에 강하고 크랙의 발생이 덜하며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내구성과 에너지절감, 정밀하고 안정적인 사출능력을 고루 갖춘 JS시리즈. 이를 필두로 국내 사출성형기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JSK의 행보가 기대된다.

 

제목 없음.png 

(주)JSK UWA www.jskuwa.co.kr  

 

*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한국종합기술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copyright © JSK UWA All rights reserved

(주)JSK UWANingbo Tongyong Plastic Machinery Manufacturing Co., Ltd.